본문 바로가기
연예인/봄옷 뭐입지?

따라하고 싶은 고윤정 사복 (Feat. 인스타그램)

by 나답게 2021. 4. 26.
728x90
반응형

요즘 관심 가는 연예인이 있나요?


저는 고윤정 배우에

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. 

 

출처: 고윤정 인스타그램

커뮤니티에서 위의 사진을 처음 보고

고윤정 배우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. 

 

출처: 고윤정 인스타그램

고윤정 배우는

1996년생 24살입니다. 

 

출처: 고윤정 인스타그램

최근 굉장히 핫했던

'스위트홈'에

'박유리'역할로 나왔더라고요.

 

출처: 고윤정 인스타그램

현재는 

JTBC '시지프스'의 후속작인

'로스쿨'에 출연합니다.

 

요즘 날씨가

서서히 더워지고 있는데요,

고윤정 사복을 통해

어떻게 스타일링하면 좋을지

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자켓 코디


 

출처: 고윤정 인스타그램

 

흰색 티셔츠에 베이지색 자켓

코디했습니다.

 

무지 티셔츠로 코디했으면

밋밋해 보일 수도 있는데,

빨간 글씨 프린팅

포인트가 되어서 

더 이쁘네요 :-)

 

출처: 고윤정 인스타그램

검은색(?) 남색(?) 티셔츠와

검은색 자켓을 매치했습니다.

 

티셔츠에 별 모양 같은 프린팅이

이 코디와 너무 찰떡이네요.

 

진한 색의 청바지

함께 입어주니

캐주얼한 느낌이 나요.

 

출처: 고윤정 인스타그램

이번에는 회색 체크무늬 자켓

흰색 티셔츠를 코디했는데요,

핑크빛 나는 레드립

잘 어울리는 코디네요.

 

기온차가 많이 나는

요즘 같은 날씨에

고윤정 사복 참고해서

자켓으로 스타일링 하기

좋을 것 같아요.

 

가디건 코디


출처: 고윤정 인스타그램

회색 슬랙스

파스텔 계열의 하늘색 가디건을 

코디했습니다. 

 

회색 바지

검은색 상의만 코디하는 저에게는

하늘색 가디건

센세이션이네요.

 

저도 다음에는

저렇게 코디해서

입어봐야겠어요.

 

출처: 고윤정 인스타그램

검은색 가디건은

하의를 어떤 색을 입어도

다 어울리게 만드는

만능 아이템인 것 같네요.

 

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코디인데

초록색 크로스백으로

포인트를 줬어요.

 

출처: 고윤정 인스타그램

흰색 상의와

청바지

국룰이죠.

 

상의는 크롭 가디건으로

하의는 연한 워싱이 들어간 청바지

시원한 느낌이 드는 코디네요.

 

반팔 코디


출처: 고윤정 인스타그램

 

흰색 티셔츠에

검은색 슬랙스를 코디했는데요,

양쪽 팔과 목에

검은색 테두리가

취향저격이네요.

 

출처: 고윤정 인스타그램

반응형

출처: 고윤정 인스타그램

 

어렸을 때

이유는 모르겠지만

캐릭터 들어간 티셔츠가

촌스럽다고 생각했는데

요즘에는 왜 이렇게

이뻐 보일까요?

 

고윤정 사복이라서

더 이뻐 보이는 걸까요?

 

출처: 고윤정 인스타그램
출처: 고윤정 인스타그램

728x90

출처: 고윤정 인스타그램

포카리스웨트

마신 것 같은

기분이 드네요.

 

다른 말 다 필요 없고

너무 이쁘지 않나요?

 

흰색 티셔츠의 파란색 글자

파란색 모자,

모자의 작은 별들이

미친 조합인 것 같아요...

 


고윤정 사복을

포스팅하다 보니

몇 가지 특징을

발견했어요.

 

첫째,

글씨로 프린트된 티셔츠를

많이 활용한다. 

 

둘째,

누구나 따라 해도

부담스럽지 않은

코디를 한다. 

 

셋째,

패션의 완성은

얼굴이라고...

고윤정 사복은

얼굴이 다했다.

 

올여름

뭘 입어야 할지

고민하지 마시고

고윤정 사복으로

스타일링해봐요~

 

고윤정 배우는 사랑입니다.♥


▶ 고윤정 배우의 다른 옷 정보가 궁금하다면?

 

[봄옷 뭐입지?] 고윤정 옷 사복 정보 푸라닭 고추마요 편 (feat. 쿨톤 옷)

푸라닭 고추마요 편 광고에 나온 고윤정 옷 정보를 가져왔습니다. 광고 속에서 착용한 옷을 리뷰하는 건 처음이네요😅 고윤정 옷 푸라닭 고추마요 편 고윤정이 착용한 가디건은 톰 그레이 하운

rich-mimyhanself.tistory.com

 

[여름옷 뭐입지?] 얼굴천재 고윤정 인스타 속 원피스 어디꺼?

오늘은 매번 리즈를 갱신하는 여자들의 워너비 고윤정 인스타그램 속 원피스 정보를 가져왔습니다. 저는 고윤정 인스타그램 속 사진 중에 스퀘어넥이나 하트넥으로 된 옷을 입었을 때가 유독

rich-mimyhanself.tistory.com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